국민의힘 서울 중구의회 의원들 "이혜훈 후보와 원팀 선언"

- 중구 의원들, ‘길기영의장 지지’ 공식 협의 없었다...“선거 캠프와 공식적으로 협의되지 않은 사안”
- 이혜훈 후보와 소재권, 양은미, 손주하 국민의힘 3명의 의원과 만남...“정책과 소통으로 구민 여러분께 다가가겠다"

한강 승인 2024.03.29 17:51 의견 0
서울 중구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 왼쪽부터 양은미, 소재권, 손주하의원.더프리덤조선


국민의힘 소속 서울 중구의회 의원들은 29일, 이혜훈 국민의힘 중구성동을 후보의 총선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길기영 의원의 이혜훈 후보 지지는 단순 개인적인 호소일 뿐이며, 선거 캠프와 공식적으로 협의되지 않은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소재권, 양은미, 손주하 중구 의원들은 이날 오전 "길기영 의원의 후보 지지 선언은 단순 개인적인 호소일 뿐이며, 선거 캠프와 전혀 공식 협의되지 않은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늘 이혜훈 후보를 직접 만나 길기영 의원과 함께 할 수 없다는 의견을 전달했고, 이혜훈 후보도 이에 동의했다"고 밝혔다.

중구의회의 국민의힘 의원들은 "남은 선거 기간 동안 이혜훈 후보의 당선을 위해 단일대오로 뜻을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혜훈 후보의 필승을 위해 국민의힘 중구의회 의원들은 정책과 소통으로 구민 여러분께 다가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지난 27일 서울 중구의회 길기영 의장은 환경연합방송 인터뷰에서 국민의힘 이혜훈 서울중구 성동을 국회의원 후보 공개지지 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그간 국민의힘과 정치적 이격거리를 두고 있던 서울 중구의회 길기영의장은 사흘 전인 24일 국민의힘 이혜훈 후보와 심야 회동에서 ”저 길기영은 이혜훈 국회의원 후보를 지지하기로 했다“며 ”과거지향의 퇴행적 정당 운영이 아니라 미래를 대비하는 국정 및 중구 발전 과제들을 만들고 실행에 옮기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리덤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